안성 당왕 두산위브 누구나집 사업개요안성 당왕 두산위브 누구나집 사업개요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

관심을 가지고 있던 당사 업체에서는 당왕동에 부지를 잡고 있는 곳인데요 지하 2층부터 18층까지 지어지는 곳인데요. 최대 29층까지 지어 진다고 하더라고요. 동마다 층수가 다르긴 하지만 고층으로 지어지는 아파트라 조망권도 확보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총 1,793 세대가 예정 되면서 대단지 아파트의 프리미엄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주차공간도 2,000대가 넘는 공간을 확보하면서 자차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주차공간에 대한 부담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요즘에는 주차공간으로 오히려 자리싸움이 벌어진다고도 하는데요. 이미 세대수 보다는 많게 공간이 확보하고 있어서 1세대당 해 1공간의 주차공간 보장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지내 배치도를 살펴보면 주변으로 굉장히 녹지 공간이 풍부하다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이 함께 있고 단지 내에서는 공원이 있어서 휴식 공간이 제공이 되면 되고 있습니다. 공원 광장과 함께 어린이 공원도 품고 있는 공세권 단지라고 봐도 무관 하겠는데요. 이외에도 어린이 놀이터나 영유아 놀이터 등 어린이들의 놀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이 외에도 경로당이나 주민운동시설을 통해서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도 도움이 될 만한 시설들을 품고 있었습니다.

동간거리가 넓어서 채광이나 환기에 대한 문제가 없을 것 같았어요. 물이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빛이 들어오지 못하고 냄새가 빠지지 못 하니까 내부에는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아파트 수명을 깎아내리는 일 거 같다고 볼 수 있는데요. 오랫동안 건강하고 살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중요한 여건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개인 생활에 대한 보호도 마찬가지고요. 그렇다 보니 기본적인 개요를 확인 하면서 단지 배치도를 보면 확인이 가능하니 도움이 될 수 있겠어요.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친환경 단지를 조성해 주기도 하고 어느 정도 단지 구성으로는 빠지는 부분이 없는 것 같은데요. 다양한 시설을 통해서 삶의 질도 높여주고, 세대 수가 많으니까 대단지 아파트만의 장점도 있을 수 있겠죠. 또 주차장이 지하에 대부분 있기 때문에 차가 지상으로 다니지 않는 안전한 도보동선을 확보한 곳이라서 그런지 갑작스러운 사고도 일어날 일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중앙광장 주변으로 동선도 편하게 구축 되어져 있고, 시설 중에서는 어린이집이 함께 있어서 맞벌이 가정에게는 좋은 조건이 될 수 있겠네요.

단지 내부에서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확인 해볼 수 있었는데요. 59A타입으로 먼저 내부 구성을 볼 수 있었어요. 작은 면적이지만 팬트리 같은 수납공간도 확보가 되면서 침실 사이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 시켜서 넓게 사용을 하거나 혹은 방을 나누어서 사용 하기도 좋으니 오히려 내부 구성을 더 활용도 높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ㄷ자형 주방과 아일랜드 식탁으로 주부 분들의 편의를 높여주고 전체적으로 개방감이 느껴지는 구조 였습니다.

따로 B타입 구성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구조를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타입도 다양해서 입주민의 니즈를 충족 시켜 주기에도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수납도 부족하지 않고 따로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들도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실면적이 훨씬 더 크기 때문에 내부가 부족하다고 느낌이 들진 않을 것 같은데요. 공간 활용에도 도움이 되니까 좋겠네요.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 홍보관

72타입에서도 가변형 벽체를 구성 하고 있었는데요. 안방에 드레스룸 구성으로 옷 수납도 가능하고 팬트리 부분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거실도 커서 가족들이 모여 있어도 답답하지 않고, 채광이나 환기에도 용이 하다 보니까 내부 환경도 쾌적하게 유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 구조는 생활에 있어서 큰 영향을 미치다 보니까 타입별로 보면서 나에게 맞는 평면이 어떤 것일까 하고 살펴 보게 되네요.

80타입도 마지막으로 확인을 해보면서 1~2인 가구는 물론 가족분들도 어렵지 않게 거주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따로 옵션들이 다 들어가기 때문에 가전가구에 대한 부담도 줄이고 평면 구성도 좋으니 거주 만족도 역시 높아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평소에도 중소형 면적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대형면적들보다는 공급이 훨씬 많아서 그런지 구성이 어떤지 궁금 했었거든요. 살펴 보니까 수납도 부족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옵션들도 탄탄하게 들어 가는 것도 좋지만, 트렌드에 맞춰서 설계가 된 느낌이었는데요. 최근에는 아무래도 가구 구성이 2인에 가까워서 중소형 면적들이 관심을 받기 시작 하면서 최신 주거 트렌드가 그렇게 반영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가변형 벽체를 통해서 공간을 나눌수도 있고, 빌트인 공간으로 오히려 내부구조가 탄탄하다 싶었네요. 설계가 잘못 되면 오히려 답답하게 보일 수 있거든요. 그래서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오히려 잘 되어 있으니 걱정이 없었어요. 거주를 하기에도 부족하지 않았거든요.

생각보다 수납적인 면에서도 빠지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팬트리는 물건 보관에도 좋고, 드레스룸을 통해서 옷 보관에도 불편한 점이 없으니까 오히려 내부 공간을 크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개방감도 크게 느낄 수 있고, 생각보다 거실이 통풍이 잘되는 구조라서 놀랐어요. 채광, 환기 등 일조량 확보는 물론 고층은 바로 앞에 있는 수변공원 조망권까지 확보 하면서 탁 트인 뷰도 기대를 해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 임대아파트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에서는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었는데요. 학부모들의 소통장소가 되어줄 맘스카페와 함께 친인척이 놀러 와도 공간을 제공 해줄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 등 아이들의 학습을 위한 도서관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휘트니스 센터와 입주민 분들을 위한 소통시설들이 갖추어지고 있었습니다. 따로 여가생활도 즐길 골프 연습장까지 갖추면서 많은 분들이 계절에 상관 없이 이용 하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맞벌이 가정을 위한 보육시설로 등하원을 단지 내에서 해결이 가능하고, 요즘에는 입학도 어렵다고 하는데요. 가까이 다닐 수 있다면 더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시니어센터를 통해 실버세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구성도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생각보다 조건이 괜찮더라고요. 이정도면 전 연령이 만족스러운 생활을 즐기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지 내에 어린이 놀이터 구성과 중앙광장 인근으로 둘러 쌓인 공세권의 영향도 받고 탄탄한 내부 설계와 함께 커뮤니티 시설까지 전체적으로 빠지는 부분이 없어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생각 했던 것보다는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았어요. 외관상으로도 디자인으로 설계 되면서 고급진 주거지의 모습도 띄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생활하는 공간에 있어서 제대로 살펴 보는 것이 나에게 맞는 곳을 찾는 과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확실히 전문가에게 설명을 들어 보니까 좋더라고요. 또 상품적인 가치도 높게 평가가 가능한 곳이라서 그런지 부담없이 내 집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는 곳이랍니다. 집값의 10%로 입주가 가능한 곳이다 보니까 최대 8년동안 거주가 가능한 임대아파트 라고 하는데요. 부담도 낮추고 살다가 마음에 들면 분양으로 전환으로 내 집 마련이 된답니다.

안성 임대아파트

추후에는 많은 인구유입은 물론 지역적인 면에서도 좋지만, 살아보고 결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살다 보면 별로일 때도 있고, 이사를 가고 싶을 때도 있지만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에서는 장기거주와 함께 나중에 내 집 마련까지 된다는 점에 있어서 상품적으로 부족한 면이 없는 것 같아요. 또 제 2 경부 고속도로를 통해서 교통망까지 구축이 되다 보니까 앞으로 더 편하게 다른 지역으로도 이동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원래는 개발 시가화 예정 용지 중 하나였던 안성 누구나집 당왕 두산위브의 경우에는 공동 주택을 위해서 제 2 일반 주거지역으로 변경 되었는데요. 공동주택만 7,000여 세대를 갖추고 주변으로 학군이나 병의원 시설들도 확보를 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된다면 활성화는 물론 상권들까지 갖추면서 생활 여건들도 활성화가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인상에 대한 걱정도 없고, 오히려 거주지 고민을 해결 할만한 상품이 될 것 같네요. 낮은 임대료로 거주를 하는 곳이라서 다른 곳보다는 확실히 부담을 줄여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무주택자를 위한 공급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건만 된다면 최소 자본금으로 분양도 되니까 앞으로 충분히 메리트가 보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후 최초 분양가로 분양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관심이 가는데요. 살다가 별로면 계약만 끝내고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도 좋고, 장기적으로도 거주가 되는 곳이라서 좋았어요. 부담도 낮추고 8년동안 안심하고 살 곳이기도 하고요. 대출도 어렵지 않다고 하니까 자금마련에도 어려움이 없겠는데요. 요즘처럼 대출 여건들이 까다로운 지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